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아리바이오, 메조 비만관리 제품 BNLS로 러시아 시장 노린다
2018.03.08

아리바이오, 메조 비만관리 제품 BNLS로 러시아 시장 노린다

 

 

신약 개발 바이오 벤처기업 ㈜아리바이오가 선보인 비만관리 제품이 러시아 식약청으로부터 의료용 화장품으로 허가받은 사실이 알려져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의 대상이 된 제품은 ㈜아리바이오가 개발한 메조테라피형 의료용 화장품인 BNLS다. 특히 러시아가 이러한 메조테라피 형태의 의료용 제품에 대해 매우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사를 거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러시아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를 받은 ㈜아리바이오의 BNLS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BNLS는 얼굴에 지방이 쉽게 쌓이는 반면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얼굴 주변에 사용하여 림프를 자극함으로써 얼굴윤곽에 변화를 주고 미용에 도움을 주는 원리다. 이는 시중의 병의원에서 비만관리를 위해 진행하는 메조칵테일 요법의 하나인 메조시술과 비슷한 원리로, 지방세포를 억제하고 혈액과 림프 순환을 활성화시켜 분해된 지방과 노폐물들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아리바이오 관계자는 “현재 BNLS의 제조판매원인 그랜드엠앤씨가 러시아의 유통 대리상과 연간 매출 1천 억원 규모의 계약을 논의 중이며,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며 “BNLS는 앞으로 몇 년간 러시아 식약청으로부터 별도의 안전성 검사를 거친 후 의약품으로 승인 받기 위해 준비할 계획”이라는 뜻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0년 설립된 바이오 벤처기업 ㈜아리바이오는 질병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신약 및 치료제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금까지 확보한 수많은 신약 파이프라인과 특허출원, 지식재산권을 바탕으로 신약 및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풍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 건강 기능성 식품 및 기능성 화장품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기사 바로가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