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메이드인강남-아리바이오, 신제품 출시 위한 업무 협약
2017.12.19

메이드인강남-아리바이오, 신제품 출시 위한 업무 협약

 

 

메이드인강남㈜(최창환 회장)은 지난 18일, 바이오 벤처기업 ㈜아리바이오(대표 성수현)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메이드인강남㈜은 별 다섯개로 유명한 ‘장수돌침대’의 장수산업 최창환 회장이 새롭게 출범시킨 사업영역이며, ㈜아리바이오는 신약개발을 중심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기능성음료 등을 연구개발하는 회사로, 내년 코스닥 기술 상장을 준비중에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메이드인강남㈜ 최창환 회장, ㈜아리바이오 성수현 대표와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개최된 업무협약식에서 인적, 물적자원에 대한 협력, 연구기술개발 등을 위해 하이엔드급 제품 생산을 추진하고 양사의 공동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메이드인강남㈜은 ㈜아리바이오와 ODM 방식의 제품공급 계약을 맺고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등을 출시하기로 했다.

 

메이드인강남㈜ 최창환 회장은 “2018년도 1월 제품 출시를 목표로 구체적인 사항을 논의하기로 협의하며, 이로써 장수산업은 가구 분야뿐만 아니라 화장품, 식품영역 까지도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게 됐다”면서 “국내를 넘어 국제적인 네트워크 유통망을 통해 해외 에도 제품을 적극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앞으로 서로간의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이뤄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바로가기]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7/12/837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