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아리바이오, ‘2017년 올해의 벤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2017.12.07

아리바이오, ‘2017년 올해의 벤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수상

 

2017 올해의 벤처기업 송년의 밤.(사진제공=아리바이오)

 

아리바이오(대표 성수현)가 벤처기업협회에서 선정 및 수상하는 ‘2017 올해의 벤처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에 설립된 아리바이오는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한 신약 및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현재까지 12개의 신약 파이프 라인과 50여 개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특허등록, 상표등록, 상표출원 등을 합치면 200여 건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신약후보물질을 발굴하고 평가하는 인력과 시스템, 임상 프로세스 등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약개발을 시행해 나가고 있으며, 이에 따른 신약파생기술 개발 등을 통해 사업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리바이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행되고 있는 사업 영역은 기능성 화장품, 천연 건강기능성 식품, 해양암반기능수 등이다.

 

성수현 대표는 “2017 벤처상은 아리바이오가 엄연한 벤처기업 중 하나로서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이 영광을 신기술 개발과 다양한 사업활동에 힘써주고 있는 임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고,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력과 차별화된 연구를 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이번 수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7년 올해의 벤처상은 벤처기업협회가 벤처업계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 벤처기업과 벤처인을 선정 및 발표하는 행사로, 올해는 지난 6일 서울 역삼동 GS 타워에서 2017년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개최와 함께 벤처유공자에 대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시상하였다.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바로가기]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1253776&thread=09r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