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약국전용 화장품 엘리너스…글로벌 브랜드 도전
2017.07.11

"약국전용 화장품 엘리너스…글로벌 브랜드 도전"
흑효모 배양액 70% 함유, 미백·주름개선...나노리포좀·단백질전달 기술 등 접목


                               
약국전용 기능성 화장품 엘리너스가 출시 1달여 만에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어 관심이 집중됩니다. 
지오영은 아리바이오·엘리너스(화장품 마케팅기획사)와 손잡고 고기능성 미백·주름개선 화장품 '엘리너스(el:inus) 세럼(이하 엘리너스)'을 지난 6월 런칭했습니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지수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해야 할지에 대한 소비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햇볕이 센 여름철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강한 자외선은 피부손상 및 피부노화를 가속화해 안티에이징 케어가 절실합니다.

 

피부 전문가들은 성분부터 기술력까지 꼼꼼히 따져 자신에게 맞는 제대로 된 피부 솔루션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입을 모읍니다. 엘리너스는 자연유래 성분과 바이오 기술을 접목, 원료 기능을 향상시키고 피부를 직접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엘리너스는 블랙테라피CM(흑효모 배양액) 70%가 함유돼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효과가 뛰어 납니다. 또 EGF, FGF 등 250여 종의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사이토카인이 함유돼 있는 인체 제대혈 유래 NK세포 배양액 10%, 항노화작용과 재생효과가 있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엘리너스에 접목된 첨단과학 기술은 첫째 미국 NASA에서 Spin-off된 무중력 배양기에서 주성분인 블랙테라피 CM(흑효모 배양액)을 배양 생산했습니다. 두번째는 좋은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토록 하는 기술인 나노리포좀 기술(DDS Technology), 단백질전달기술(PTD Technology) 그리고 무균 화장품 생산기술(Aseptic Process Technology)을 꼽을 수 있습니다. 조선혜 지오영 회장은 "기존 성장인자가 포함된 제품들은 가격이 높고, 효능이 제한적이었던 것에 반해, 엘리너스는 첨단과학기술과 피부재생 효과가 탁월한 성분들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며 "기존 안티에이징 제품에 실망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안티에이징 케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덧붙여 조 회장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하고, 해외 유명 약국화장품 브랜드 같이 효과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화장품을 약국에서 구입하게 함으로서 새로운 약국시장을 개척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엘리너스는 제품의 진정성과 차별화를 위해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고, 지오영의 약국 유통망을 통해서만 공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지오영은 신제품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 약국 화장품의 글로벌 브랜드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노병철 기자 (sasiman@daily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