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울진군, 지역선도기업 성장 정착 적극 지원
2017.06.05

울진군, 지역선도기업 성장 정착 적극 지원

 

 

임광원 울진군수(왼쪽 다섯번째)가 ㈜아리바이오 및 (재)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과 3자간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울진군
 

울진/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울진군은 지난 2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아리바이오와 (재)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3자간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5일 군에 따르면 죽변해양바이오농공단지내 입주해 지역선도기업으로 성장 정착을 도모하고 상생발전을 위해 MOU가 이루어졌다. ㈜아리바이오는 현재 (재)경북해양바이오연구원내에서 울진 해양암반수를 활용한 프리미엄 기능수를 개발·생산하는 업체로서 계약기간 만료 및 기존 부지의 협소한 관계로 죽변해양바이오농공단지 내로 입주하게 된다. 

 

이번 투자협약으로 군은 기업체에 대해 신속한 공장설립과 원활한 운영을 위한 행정지원, ㈜아리바이오는 죽변해양바이오 농공단지내에 입주해 투자 및 울진군민 고용창출과 소득증대에 적극 노력한다. 또 (재)경북해양바이오연구원은 울진 해양암반수 활용 공동기술 개발과 기업의 지역정착을 위해 공동 협력하게 된다. 

 

군은 양질의 음료를 생산하는 ㈜아리바이오를 유치함에 따라 부가적으로 병, 캡, 외박스 부자재업체가 연이어 농공단지에 입주해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앞으로도 고부가가치 창출 및 군민의 안정된 고용 정착에 이바지할 기업을 적극 발굴 지원하고 저금리 기업유치자금 및 중소기업 운자자금을 유용하게 쓰이도록 홍보해 농공단지 입주업체에 대한 우선 구매계약 등 기업하기 좋은 울진군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eop7555@asiatoday.co.kr

[기사 바로가기]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17060501000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