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mbn 스타]카탈리스트, 신약개발기업 아리바이오와 화장품 독점 계약 체결
2016.08.03

 [MBN스타 유지혜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카탈리스트가 신약개발 기업 아리바이오와 화장품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일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카탈리스트(대표 이필립·김재일)는 “바이오·기술 신약개발기업 아리바이오(대표 성수현·이정일)와 화장품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아리바이오의 세계 최고 수준 신약 기술력을 기반으로 ’카탈리스트 Bio 뷰티 센터’를 설립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공동의 목표로 이루어 졌다.

 

 


카탈리스트 이필립 공동 대표는 “이미 국내 화장품 시장은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진일보된 화장품이 아니라면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은 피로도만 높일 뿐이다. 카탈리스트는 수많은 테스트 끝에 아리바이오의 기술력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자양분이 될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이 생겼다”고 설립 취지를 전했다. 아리바이오 성수현 대표는 “아리바이오는 이미 해외 유명 명품 화장품 브랜드에 원료를 납품 하고 있다. 우리 기술로 만든 원료를 해외 브랜드에 입혀 나간다는 것이 무척 안타까웠다. 카탈리스트의 마케팅 능력과 글로벌 유통 능력이 합쳐 진다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 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겼다”고 만족스러워 했다.카탈리스트는 올 하반기 아리바이오의 미네랄 기능 수를 베이스로 한 기능성 물과 물 티슈, 이어서 BIO 기술기반의 원스탑 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아리바이오 만의 독점 기술인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스핀오프 된 '무중력배양기'로 배양한 원료를 바탕으로 최상의 차세대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을 준비 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아리바이오의 신약개발에서 파생된 다양한 화장품 원료 및 건강식품의 특허를 활용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고 유지 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

 

 

카탈리스트 김재일 공동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술적 전문성과 사업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양사의 전략적인 협약을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홍보, 유통, 사후 분석까지 성공적 시장 진출을 할 수 있는 기반을 형성 하게 되었다. 세계 고객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혁신 적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카탈리스트 공동대표 이필립 대표는 미국 보스턴대를 졸업하고 조지 워싱턴 대학에서 석사를 졸업한 후 ‘태왕사신기’ ‘시크릿 가든’ ‘신의’ 등에서 주목받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나 최근 미국에서 사업을 했던 노하우로 카탈리스트를 설립 하고 화장품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