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건강기능성식품, 화장품, 신약개발 회사 ㈜아리바이오, 맥켄에릭슨과 업무 협약(MOU) 체결
2015.12.28

건강기능성식품, 화장품, 신약개발 회사 ㈜아리바이오,
- 맥켄에릭슨과 업무 협약(MOU) 체결

 

㈜아리바이오가 지난 12월 00일 세계적인 광고대행사 '맥켄에릭슨(McCann-Erickson)'의 한국 현지 법인인 '맥켄에릭슨 코리아(McCann-Erickson Korea)'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기술적 전문성과 산업분야의 리더쉽을 높이 평가한 매켄에릭슨 코리아의 제안으로 이루어 졌으며, 양사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제품개발부터 홍보/마케팅, 사후 분석까지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통합 비즈니스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리바이오 성수현 대표는 "맥켄에릭슨 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진출의 든든한 발판을 마련했다"며 "세계적인 광고대행사인 맥켄에릭슨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리바이오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탄생된 다양한 브랜드들의 인지도 확대와 통합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아리바이오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맥켄에릭슨 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하여 신약 개발회사의 틀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각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글로벌 바이오회사' 로 성장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한편, 아리바이오는 지난 2010년 설립된 신약개발 전문 바이오 벤처 기업이다. 현재 진행 중인 사업군은 △신약개발 △천연 건강기능성식품 △기능성 화장품 △해양암반수(기능수) 등이다. 신약개발 분야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신약개발 최적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약개발의 성공가능성이 높이고 환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신약의 개발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 천연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성식품 분야에서는 천연물 추출액을 부형제가 없이 환으로 제작할 수 있는 제재화 역량을 바탕으로 홍삼 제품류 및 다양한 응용 상품군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분야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에서 스핀오프된 기술인 '무중력배양기'로 원료를 배양하고, 이를 주원료로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헤럴드 G-밸리 / 김덕호 기자 (ejrgh78@heraldoc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