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스포츠서울> 에포라 모델 천정명, 20일 특별한 팬 사인회 개최
2014.07.07

에포라 모델 천정명, 20일 특별한 팬 사인회 개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포라 모델인 배우 천정명이 ‘아주 특별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더 웨이브’에서 진행하는 에포라(EPFORA) 화장품 팝업 스토워 행사 기간 중인 20일 오후 3시부터 펼쳐지는 팬 사인회에 참여한 고객과 팬 수를 집계해 에포라 제조사에서 생산하는 해수암반수 앱솔루트 워터를 천정명이 지정한 군부대의 야외훈련이나 야간 행군 시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에포라 제조사인 ㈜아리바이오와 유통사 솔그룹에서는 행사 기간 중 약 20~30명의 유명 배우 및 연예인을 동원할 예정이며 이들은 공식적인 팬 사인회를 하지 않지만, 고객들이 현장을 찾은 스타에게 사인을 받을 경우 그 숫자만큼 추각해 앱솔루트 워터를 해당 부대에 줄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군복무 시절 논산훈련소에서 일명 ‘악마 조교’로 유명했던 배우 천정명은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2기 멤버로 출연해 서경석, 김수로, 샘 해밍턴, 박형식, 박건형, 케이윌, 헨리 등과 다양한 병영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에포라는 미국 나사 테크로로지(NASA Technology)가 공동 개발한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아리바이오는 “스킨케어 솔루션인 에포라 제품은 NASA의 무중력 배양기술응 응용한 제품으로, 무중력 상태에서 배양한 흑 효모를 사용해 일반 중력 상태에서 배양한 제품보다 미백, 주름제거, 노화방지 및 보습 등 피부 개선의 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김용습기자 snoopy@sportsseoul.com 


[기사 바로가기] http://www.sportsseoul.com/?c=v&m=n&i=84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