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파이낸셜뉴스>제천 세명 진생베리 보윤수 프리미엄 출시
2014.06.19

제천 세명 진생베리 보윤수 프리미엄 출시

 

 

충북 제천시 제천한방바이오기업인 ㈜아리바이오는 세명대학교의 연구와 기술지원을 받아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중 핵심 유효성분인 Re를 40mg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진생베리(인삼열매)는 인삼의 뿌리부분 보다 높은 영양성분과 진세노사이드의 함유로 중국과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그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세명 진생베리 보윤수 프리미엄은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효능 가지고 있다.


성수현 대표는 “세명대학교와 전략적 진생베리 연구와 기술지원을 통해 생산된 세명 진생베리 보윤수 프리미엄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리바이오는 제천시, 충북테크노파크와 협력해 한방바이오제품 연구개발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 제천시의 지원으로 개발한 고기능성 홍삼수 제품은 하이트진로(주)와 유통판매 계약체결하고 본격 생산하고 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fnnews.com/view?ra=Sent1201m_View&corp=fnnews&arcid=14020313315073&cDateYear=2014&cDateMonth=02&cDateDay=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