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청담동 며느리들의 시크릿 안티에이징, 그 비밀은?
2014.06.17

           

청담동 며느리들의 시크릿 안티에이징, 그 비밀은?

 

 

[곽설림 기자] 추운겨울 매마른 땅처럼 갈라짐과 당김 현상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다.

칼같이 매서운 바람이 얼굴에 직격타를 날리는 이러한 현상을 더욱 심화된다. 피부 건조나 당김 현상은 피부노화에도 치명적이다.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을 주기적으로 발라주지만 역부족일 터. 한번 빼앗긴 수분으로 찾아온 노화는 다시 되돌리기 어렵다. 하지만 추운 겨울에도 여전히 생기 있고 고운 피부결을 자랑하는 이들이 있다. 화장을 해도 속부터 차 올라온 듯한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다른 이들에게 굴욕아닌 굴욕을 안겨준다. 같은 조건과 같은 하늘아래 사는 데도 왜 피부가 차이가 나는지 궁금할 따름이다.

 

이들이 살짝 전한 비결은 바로 ‘블랙테라피’. 흑효모배양액이다. 이름부터 생소한 흑효모 배양액이 뭐길래 이들의 피부를 이렇게 곱고 탱탱하게 만든 것일까.블랙테라피라 불리는 흑효모배양액은 다당과 유기산 비타민을 포함하는 천연 생리 활성 성분의 복합체로 구성되어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주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다.

 

섬유아 세포수의 증가뿐만 아니라 노화 및 자극 받은 피부로 이동을 활성화 시켜 피부 재생을 촉진시킨다. 외부 스트레스 요인으로 지친피부의 재생이 빠르게 진행되게 하며 피부의 보습력을 증가시키고 탄력성을 유지, 향상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알레르기성 피부염 및 소양증을 완화하고 개선시켜 피부의 깨끗함을 유지시켜준다. 다시말해 블랙테라피는 섬유아 세포의 수와 기능을 촉진시키는 흑효모배양액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 향산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는 세포 기능 촉진 물질이라 말할 수 있다.

 

섬유아세포는 TGF라는 성장인자를 분비해 세포외기질(콜라겐, 엘라스틴, 프로테오글리칸)의 구성과 침착에 영향을 주는 세포로서 블랙피테라가 그 수를 증가시키면 피부구성에 필수적인 콜라겐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반이된다. 이는 진피 세포 기능감소, 건조하고 거친 피부, 손상된 피부와 주름이 발생한 피부의 현저한 개선효과를 준다.

 

 

흑효모배양액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에포라는 미국 NASA(미 우주항공국)의 무중력 배양기를 통해 배양된 최초의 화장품으로 등재되어있다. 에포라 시크릿 크림,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쥬비네이팅 세럼,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에포라(EPFORA)는 시간의 FOR a와 되돌린다는 뜻의 epanafora의 합성어로 시간을 되돌린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에포라를 통한 피부변화를 통해 자신감과 만족감을 통해 삶의 변화하는 가교역할을 하는 것이 에포라의 가치이며 목표다. (사진출처: 에포라)

기사원문: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212011137283&mode=sub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