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소비자를 위한 신문>주)나일랜드-(주)아리메드 전략적 업무제휴로 세계시장 도약 초석 마련!
2014.06.17
주)나일랜드-(주)아리메드 전략적 업무제휴로 세계시장 도약 초석 마련!
 
차세대 신기술 고기능성 제품 국내외 유통 양사 모두 전력키로...
 
소비자를 위한 신문   기사입력  2013/01/03 [16:19]
 
 
 
 
▲     © 소비자를 위한 신문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한 신기술 신제품은 인류건강을 위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여 많은 사회공헌을 한다. 특히, 신약과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이런 패러다임은 중복투자를 피하고, 안전한 미래 식품산업과 휴먼 바이오의 신기원을 열어가고 있다. 최근 (주)나일랜드(대표 류성자)와 신약개발전문기업 (주)아리메드(대표 성수현)는 강소기업간의 MOU라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일랜드는 식품, 건강기능식품의 기획, 개발, 마케팅, 유통, 신소재 소싱, 수입판매 등으로 업계에 잘 알려져있다. 아리메드는 미래의학산업을 선도할 줄기세포치료제, 재생의학치료제, 건강기능성 식품, 화장품, 해안심층암반수 등을 개발하는 신약개발 전문기업이다. 이 두 기업의 업무협약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이 공동마케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세계 여러나라에 공급된다.
 
▲     © 소비자를 위한 신문
 
아리메드는 해양바이오산업, 바이오소재 의약산업에서 첨단 기술력을 보유한 연구중심의 의약산업 선도기업이다. 고농도의 홍삼농축액 제조기술을 접목한 홍삼제품류, 건강기능식품류, 천연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 심층암반수 제품, 맞춤형 비타민 제품, 미국 NASA 무중력 배양기술이 접목된 고기능섬 화장품 등의 제품화를 마쳤다. 또한, 차세대 신약개발의 기술집약형 노하우를 결집하여, 줄기세포를 이용한 신약에 대한 연구과제를 진행중인 신약개발의 프론티어 전문기업이다. 그동안 첨단기능성 화장품, 고기능성 천연기술로 신약개발의 새로운 시장을 리드하고, 세계 의료시장에 필요한 신약으로 인류건강 증진에 노력해 왔다.

나일랜드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제품기획에서 마케팅, 유통, 국내외 수입, 판매 등 관련시장의 흐름을 통합마케팅으로 주도해온 유통전문기업이다. 다양한 신소재 개발, 신제품 기획, 제품화를 진행, 제품특성에 따라 최적의 유통과 광고를 접목해 왔다. 이를 통해, 우수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더높이기 위해 전력해온 기업이다.

MOU를 체결한 두 회사는, 더욱 우수한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의 유통을 극대화한다. 국내는 물론, 일본, 이탈리아, 중국 등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노하우와 신기술을 보급할 예정이다.

나일랜드 류성자 대표는 "최근 식생활에 의한 생활습관병, 만성퇴행성질환, 노령인구 증가 등으로, 건강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요. 우리나라는 물론 '힐링'이라는 새로운 화두가 떠오르고 있죠. 세계 각국은 국민의 의료비용과 질병치료에 최우선 국가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건강기능성식품 시장규모는 선진국에 비해 그 규모가 매우 작은 편입니다. 거꾸로, 이 시장의 성장가능성은 매우 큽니다. 나일랜드가 그 선두에 서서 한국의 우수한 제품들을 세계에 알리고, 공급하는데 역점을 둘 것" 이라며, 2013년 세계시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정진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