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연합뉴스>오송뷰티박람회 기업체 후원 잇따라
2014.06.17

오송뷰티박람회 기업체 후원 잇따라

 

(청주=연합뉴스) 변우열 기자 = 오는 5월 개최되는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에 기업체들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5일 충북도청에서 롯데칠성음료㈜, 충북소주㈜와 후원협약을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4천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회사 홈페이지에 박람회 홍보물을 게시해 입장객 유치를 지원하기로 했다.

조직위원회는 이 업체에 박람회장 내 음료·생수 공급권을 줄 계획이다.

충북소주㈜도 3천만원을 기탁하면서 소주 1천만병에 박람회 홍보물을 부착하기로 했다.

이에 앞서 도내에 기반을 둔 ㈜바이오랜드, 충청에너지서비스 등의 업체와 충북보건과학대 등이 박람회를 후원하기로 했다.

충남의 유로코스텍, 대전의 네오팜, 서울의 아리바이오 등도 공식 후원업체로 등록했다.

이들 업체의 후원금은 모두 2억1천만원에 이르고 있다.

또 최근 다른 기업들의 문의도 이어지는 등 이 박람회에 대한 경제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직위원회는 후원 업체에 박람회 심벌마크·캐릭터 사용권을 주는 등 인센티브를 부여하고 있다.

조직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후원업체와 조직위원회는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한 동반자 관계"라며 "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후원하겠다는 기업체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는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을 주제로 오는 5월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KTX 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된다.
기사원문: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07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