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연합뉴스><오송 뷰티박람회> '스타 마케팅', 흥행에 한몫
2014.06.17

<오송 뷰티박람회> '스타 마케팅', 흥행에 한몫
  
기사입력 2013-05-22 15:59      
 

 

   (청주=연합뉴스) 변우열 기자 = 인기 연예인, 운동선수의 팬 사인회 등 '스타 마케팅'이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흥행에 한 몫하고 있다.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오는 25일 오후 뷰티산업관 앞 이벤트 무대에서 인기 배우 천정명의 팬 사인회를 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천정명이 모델로 나오는 ㈜아리바이오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개그맨 윤정수의 사회로 진행돼 즉석 이벤트로 화장품 등 선물을 증정하고 기념촬영도 한다.

아리바이오는 지난 12일 영화배우 김보성, 개그맨 김현철 팬 사인회와 미니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그동안 문채원, 김소은, 한가인 등도 자신이 모델로 출연하는 화장품인 '수려한', '사임당', '이자녹스'의 홍보를 위해 박람회장을 방문했다.

박람회 홍보대사인 강지환과 박은혜도 개막일인 지난 3일 박람회장을 찾아 입장객에게 사인을 해주고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스포츠 스타들의 방문도 이어졌다.

2012년 런던올림픽 유도 금메달리스트인 김재범이 22일 오후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많은 여성팬의 사인 공세가 이어졌다.

복싱과 여자유도 금메달리스트인 김광선과 김미정, 씨름 천하장사 이태현, 이종격투기 선수 임치빈도 최근 팬 사인회를 열었다.

지난 10일에는 비스트, 샤이니, 인피니트, B1A4, 씨스타, 케이윌, 시크릿, 주니엘, 포니밋, 유비트, 티아라 N4 등이 아이돌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KBS 뮤직뱅크'가 열렸다. 당시 2만여명의 관람객이 몰렸다.

주말마다 열린 록 콘서트에는 부활, 시나위, 장기하와 얼굴들 등 유명 그룹들이 나와 관람객의 흥을 돋웠다.

기사원문: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273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