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경닷컴>[연예인 자선봉사 대축제]안소니앤테스 프리미엄 화장품 ‘에포라’ 자선행사
2014.02.24

[연예인 자선봉사 대축제]안소니앤테스 프리미엄 화장품 ‘에포라’ 자선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C로그로 보내기

 

에포라 전속모델 양예승(왼쪽)과 배우 김혜진
 


[김민선 기자] 15일,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프라자에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디딤 씨앗 지원 사업단이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연예인 익스트림단과 함께 연예인 자선봉사단 대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단장 전영록과 고문 이덕화, 이홍렬을 비롯해 이지훈, 이종원, 정가은, 안소니앤테스 크리에이티브 토니권 외 연예인 익스트림단 5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장에서는 유럽정통 패션·보석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anthony&tess)가 (주)아리메드(대표 성수현) 연구진과 함께 미국의 나사 테크놀로지(NASA Technology)가 공동 개발한 고기능성 화장품 에포라 (EPFORA)에서 1억원 기부 약정식을 체결했다.
 

아리메드 성수현 대표(왼쪽)와 연에인자선봉사단장 가수 전영록
 


성수인 대표는 “이렇게 좋은 협약식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판매한 수익금은 디딤씨앗 통장을 통해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에포라 시리즈는 미국 우주항공국(NASA)의 무중력 배양기술과 아리메드의 흑효모배양(천연성분)기술이 만나 탄생한 화장품이다. 콘셉트는 ‘피부의 시간을 되돌린다’의미의 스킨케어 솔루션이며  NASA의 우주기술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써 소비자들은 2주간의 에포라 사용을 통해 흑효모의 매직스펠(Magic spell)을 경험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기사원문 :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209181619191&mode=sub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