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

아리바이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국경제>안소니앤테스, (주)아리메드 연구진과 미국 NASA 과학이 만든 고기능성 화장품 ‘에포라’ 출시
2014.02.23


안소니앤테스, (주)아리메드 연구진과 미국 NASA 과학이 만든 고기능성 화장품 ‘에포라’ 출시
 

 

 
에포라화장품 전속모델 미스코리아 양예승
 

 


[김보희 기자] 감성과 섬세함 그리고 시크함이 어우러진 유럽정통 패션·보석디자이너 브랜드 안소니앤테스(anthony&tess)가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안소니앤테스는 (주)아리메드(대표 성수현) 연구진과 함께 미국의 나사 테크놀로지(NASA Technology)가 공동 개발한 고기능성 화장품에 패션·보석디자이너 토니권의 철학과 미학을 그대로 담아냈다. 제품 포장부터 예술적으로 표현하여 출시한 제품은 에포라 (EPFORA)로 모두 8종에 이른다. 

 

피부가 흑효모의 매직스펠[Magic Spell]에 빠진다 
에포라 시리즈는 미국 우주항공국(NASA)의 무중력 배양기술과 아리메드의 흑효모배양(천연성분)기술이 만나 탄생한 화장품이다. 콘셉트는 ‘피부의 시간을 되돌린다’의미의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우리나라의 미생물 발효 기술과 미국 NASA의 무중력 배양기술을 응용한 신개념의 고기능성 화장품인 에포라는 기존의 단순한 피부의 미백, 주름방지, 자외선 차단과 같은 일반적인 기능성 화장품이 아닌, 아리메드의 축적된 연구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것으로 NASA의 무중력배양기를 이용하여 생산된 흑효모 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피부섬유아세포 자극을 통해 피부재생 유도와 콜라겐 합성 증가 및 진피세포의 기능감소를 개선해준다. 건조하고 거친 피부결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손상된 피부와 주름 개선효과와 더불어 아토피 피부염 완화 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에포라는 NASA의 우주기술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써 소비자들은 2주간의 에포라 사용을 통해 흑효모의 매직스펠(Magic spell)을 경험할 수가 있다. (주)아리메드는 에포라 화장품을 우리나라 및 전 세계 사람들이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MBC방송 ‘빛과 그림자’와 함께 제작지원부터 TV드라마 PPL, 안소니앤테스 패션쇼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 에포라 시리즈는 피부에 좋은 천연성분만을 이용한 천연제품으로써 기존 제품에 포함된 화학물질에 의한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의 2차적인 피부 트러블 (알러지, 염증, 노화 등)을 막을 수 있고, 연령대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주)아리메드는 지난 해부터 에센스, 세럼, BB, 시크릿크림, 마스크팩 등 8종 제품의 파일롯 생산을 거쳐 대량생산을 완료하였으며, 2012년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인 생산에 착수해 동남아시아, 유럽에 수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리메드는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 앞으로 기능성화장품 소재 이외에도 건강식품, 마린 바이오산업, 바이오소재/의약산업 분야에서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원문]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209131559221&mode=sub_view